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박서방메밀우동 청라] 🍳계란말이 김밥 찾으신다면 🔊여기로! (메밀우동, 메밀짜장, 메밀비빔, 짜장밥, 고기만두, 김치만두, 불고기덮밥) 청라4단지 위치

728x90
반응형

- 청라 박서방 메밀우동 - 

메뉴판이 유리문에 붙어 있으니까 좋은 것 같아요! 무엇을 파는지 한눈에 볼 수 있으니까요^^ 지나가다가 보고 들어갈 수도 있고요! 원래 메밀음식 전문으로 팔았는데 불고기덮밥이랑 김밥이 새로 생긴 것 같아요! 언제 생긴 지는 정확히 모르지만 제 최애 김밥이 생겼네요! 게다가 계란말이 김밥은 흔히 볼 수 없잖아요 ㅠㅠ 저희 집 근처만 해도 파는 곳은 한 곳도 없는걸요.. 문고리 쪽을 보니 땡초김밥도 있네요! 매운 거 좋아하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네요 생각보다 땡초김밥을 많이 드시더라고요!

 

안에 들어와서 메뉴판을 다시 찍었습니다. 맨 왼쪽 3가지는 메뉴판 색이 좀 다르죠? (새로생긴 것들) 김밥과 고추장 불고기덮밥 ㅎ_ㅎ 유리문에 붙은 건 일반 불고기덮밥이었는데 안에 들어오니 고추장 불고기네요 ㅎㅎ 좀 매울 수도 있겠어요! 예전에 메밀 짜장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밀가루가 아니니 속 더부룩하신 분들에게는 적합한 음식이에요! 메밀이라 고소하고 더 부드러웠습니다. 자장면은 먹고 싶은데 다이어트 때문에 걱정이신 분들에게도 딱이네요^^ 소화도 잘되고 칼로리도 낮은 편에 속합니다! 반찬은 셀프예요! 반찬도 맛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계란말이 김밥은 한 줄에 3500원입니다!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가격이네요! 사장님은 친절하셨어요^^ 열일!!

 

포장해왔습니다 사진으로 다 보여지진 않겠지만 실제로 보면 통통한 편입니다

 

와~~~ 제가 원하는 그 계란말이 김밥이에요! 김밥 겉에 계란이 돌돌돌~~~ 색깔이 정말 이쁩니다 >_< 우와~하고 육성 터졌습니다.

 

그릇에 담고 다시 찍어보았습니다! 계란말이 김밥의 계란이 얇아 보일 수 있지만 계란 향과 맛이 아주 일품입니다 3개 정도는 동생 줬어요 ㅎ_ㅎ 먹고 싶다고 해서.. (내 최애 음식을!!!) 어묵, 햄, 단무지, 맛살, 당근, 우엉이 들어가 있고 계란을 밖으로 둘렀기 때문에 김밥 속 재료에는 계란이 없네요!

 

보시면 어묵이 들어갔는데 이 어묵을 볶은 것 같습니다. 살짝 맵게요 ㅎㅎ 저 매운거 못 먹는데 이 정도면 안 매운 정도입니다. 맛있게 매운? (매운 거 잘 드시는 분들은 아무 맛 안 날 수도^^;;) 계란이 느끼할 수 있는데 그것도 잡고, 어묵 많이 넣으면 식감이 되게 부드러운 거 아시죠? 맛도 좋고! 개인적으로 아주 훌륭합니다!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양념에 볶은 어묵을 어떻게 넣을 생각을 하셨지 ㅎㅎ 신기하다 거의 흡입했습니다 진공청소기처럼...

 

꼬다리는 역시 제일 크네요~~~~ 크~~~ 낮에 먹었는데 리뷰하면서 또 먹고 싶다 내 최애 계란말이 김밥 ㅠ_ㅠ 일반 김밥도 맛있지만 김치김밥, 돈가스 김밥(고봉민), 계란말이 김밥, 치즈김밥, 참치김밥도 맛있는 것 같아요 역시 속재료가 두둑해야 맛이 더 배가 되나 봅니다 ^^ 앗 그리고 여기 고기만두, 김치만두도 맛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