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마산 아구찜 해물탕 부천중동/ 부천현대백화점/ 부천시청] 꽃게찜 꽃게탕 아구탕 해물찜 섞어찜 섞어탕 연포탕 쭈꾸미샤브샤브 낙지전복찜

728x90
반응형

- 마산 아구찜 & 해물탕

부천시청역 / 부천 중동/ 부천 현대백화점 -

(네이버에 등록을 안했나봐요 안 나오네요)

 

 

 

시가라 가격이 없네요...

제가 계산한 게 아니라 가격을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

계산 안 한 사람은 가격에 관심이 없다는...

블로그 할 자격 없습니다 전....ㅈㅅ

 

신나게 먹기만 했다는....

( ´・・) ノ(._.`)

 

 

 

처음부터 이렇게 나왔어요

열고 싶은데 열면 안 될 분위기

 

 

 

내가 싫어하는 고추냉이...

엄청 달았던 무 동치미(맛있음)

 

 

 

반찬 좋아요

귀한 시금치까지

 

 

 

이거는 나오자마자 없어짐..

당근이 너무 생, 이라

식감이 조금 아쉬웠어요

 

 

 

죄책감 없애려고

양배추 먹기

 

 

 

나물이며 꽃게들 숨 죽이기 전!

미나리 향 넘 좋아효

 

다 친절하심

 

 

 

이모님 이렇게 하고 가심

 

 

 

꽃게가 큰 편이었고

끓기 시작하니

막 인정사정없이 끓었음..

 

 

지글지글 보글보글

영상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

 

 

 

저는 건더기 파라 국물은 먹지도 않음

중간맛 시켰는데

매워서 죽을 뻔 했어요 ㅋㅋ

 

순한 맛으로도 가능!

 

 

 

몸통에 살 많은 거 보소

(나랑 비슷ㅋㅋ)

다리는 살이 좀 퍽퍽했어요 

냉동도 안 그런데 이상했어요

알 수 없 음.... 

 

 

 

 

막 엄청 맛있진 않고 ㅠㅠ

그래도 평타 이상이었어요

 

볶음밥은 쭉심이에요...

그거 외엔 

다 별로 

(•_•)

 

갑자기 날씨가 추워서

꽃게탕 외엔

아무것도 생각나지 않았어요

 

원래 음식은 땡기는 거

먹어야하잖아유...?

 

해물탕&찜은 팔아도

꽃게탕은 팔지 않는 곳이

꽤 있더라고요 

 

여기는 꽃게 말고도 종류가

엄청 많네요!

 

부천 오시게 되면 가보세요

위치는 부천중동점 투썸플레이스 옆이예요

 

그 근처를

부천시청역, 부천현대백화점, 부천중동

이렇게 3가지로 부르더라고요

ㅋㅋㅋ 

 

다 맞는말이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