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ghting

Lauren Daigle - You Say (임지수 You Say)

728x90
반응형

I Keep Fighting voices in my mind

내 안의 목소리들과 싸워요

 

That say I'm not enough

"너는 충분하지 않아"

 

Every single lie that tells me

내게 들려오는 거짓말들은

전부 이렇게 말해요

 

I will never measure up

"너는 수준 미달이야"

 

The only thing that matters now is

이제 저에게

단 한 가지 중요한 건

 

Everything you think of me

당신이 날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뿐이에요

 

In you I find my worth

오직 당신 안에서

저의 가치를 발견해요

 

In you I find my identity

당신 안에서 저의 정체성을 찾아요

 

You say I am loved

당신은 내게 사랑받는 존재라 말씀하시죠

 

When I can't feel a thing

내가 조금의 사랑도 느끼지

못할 때 말이에요

 

You say I am strong

당신은 제게 강하다고 말씀하시죠

 

When I think I am weak

내가 너무 약하다 느낄 때요

 

You say I am held

당신은 저를 붙들어주고

계시다 말씀하세요

 

When I am falling short

제가 기대에 미치지

못하다고 생각할 때요

 

When I don't belong

그 어디에도 속해있지 못하다 느낄 때

 

Oh you say that I am yours

당신은 말씀하셨어요

내가 당신의 것이라고요

 

And I believe, oh I believe

그리고 저는 믿어요, 믿습니다.

 

What You say of me

당신이 나에 대해서

말씀하시는 것들을

 

Oh, I believe

저는 믿어요

 

Taking all I have and now

제가 갖고 있는

모든 것을 갖고 나아가

 

I'm laying it at Your feet

지금 당신 발 앞에 내려놓아요

 

You have every failure God

이 모든 실패들을 신께 드려요

 

And you'll have every victory

그리고 앞으로의 승리들도

당신께 전부 드릴 거예요

 

You say I am loved

당신은 내게 사랑받는

존재라 말씀하시죠

 

When I can't feel a thing

내가 조금의 사랑도

느끼지 못할 때 말이에요

 

You say I am strong

당신은 제게 강하다고 말씀하시죠

 

When I think I am weak

내가 너무 약하다 느낄 때요

 

You say I am held

당신은 저를 붙들어주고

계시다 말씀하세요

 

When I am falling short

제가 기대에 미치지

못하다고 생각할 때요

 

When I don't belong

그 어디에도 속해있지 못하다 느낄 때

 

Oh you say that I am yours

당신은 말씀하셨어요

내가 당신의 것이라고요

 

Oh I believe

저는 믿어요

 

Oh I believe

저는 믿어요

 

What you say of me

당신이 나에 대해서

말씀하시는 것들을

 

Oh I believe

저는 믿어요

 

Oh I believe

저는 믿어요

 

 

 

 

 

 


 

 

 

 

 

 

https://www.youtube.com/watch?v=sIaT8Jl2zpI

 

 

 

 

 

 

 

https://www.youtube.com/watch?v=aoBh7p0KuY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