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리뷰

[아라비카 100% 웰던 더치커피] 콜롬비아 슈프리모 | 케냐 AA | 과테말라 SHB | 집에서 저렴하게 카페라떼 만들어 먹기 ☕ (f. 더치커피)

728x90
반응형

여유롭게 커피 한잔 마시는 거 좋아하는데요~~ 맛있는 커피집은 확실히 가격대가 있어서 지출이 심하더라고요... 예전에 많이 유행했던 (지금도 변함없는 것 같네요^^) 더치커피가 생각이 났고 원액을 바로 주문했습니다~~ 워낙 저렴해서 낱개씩은 팔지 않고 3개 11900원에 구매했습니다! 지금은 1달 하고 1주일이 지났는데 그새 1000원이 올랐네요^^; (판매자의 심리를 알 수 없음 ㅋㅋㅋ) 한 병당 20회 정도 드실 수 있습니다! 저는 아메리카노보다 카페라떼를 좋아해서 우유도 같이 구매했습니다! 온라인의 큰 장점은 역시 오프라인보다 2배 이상 저렴한 것이겠지요?! 외부에 나갈 것 까지 생각하여 일회용 컵과 빨대까지 주문했습니다! 총가격은 33000원 정도 나왔습니다! 우유 같은 경우는 1000원 정도 할인받았고요 3만원이면 6~7번 정도 먹는 가격인데 더치커피는 60번 먹을 수 있거든요 (사람의 따라 다르다는 건 모두 아시죠!?) 커피값 5000원으로 60번이면 무려 300,000원이네요!!!!!! (⊙_⊙;) 진작에 이렇게 먹을 걸 그랬나 봐요~ 맛은 어떠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정말 파는 것처럼 맛있습니다!!!!!!! 집에서 먹을 때도 사 가지고 오거나 배달시켜 먹었는데 이제 그럴 필요도 없을 것 같아요! 지출도 확 줄었고요~~ 너무 좋아요 >_< 직접 돈 주고 구매한 건데 광고효과가 느껴지나요? 안 그래도 구글 애드센스 또 거절당해서 심란합니다 ㅋㅋㅋㅋ 진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게 좋아서 리뷰하는 겁니다 있는 그대로.......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모두 이렇게 절약해서 드시길!!! 아메리카노는 우유가 필요 없으니 더 간편하게 드실 수 있겠네요 ☘

 

 

빨대를 너무 긴 걸 구매했어요 ㅋㅋㅋ 온라인으로 주문하니 얼마나 크고 작은지 짐작이 안 오더라고요 cm가 써져 있어도요........ 뚜껑을 돔으로 시켰으면 빨대와 조금 비율이 맞았으려나 ㅋㅋㅋㅋ 악.. 모르겠다 맛만 좋으면 됐지.. 그죠오오오? 이건 출근할 때나 외부로 나갈 일이 있을 때 만들고 나간답니다^^ 적당히 마시는 편이라 저한테는 딱 좋네요 굿굿

 

 

집에서 마실 때는 텀블러에다가 만들어 먹습니다 o(*°▽°*) o 항상 고민하는 것 중 하나가 커피를 마실까 말까 인데~ 더치커피가 3개나 있어서 고민하지 않고 마시고 싶을 때 마셔버립니다 ㅋ_ㅋ 넘 좋아요~~ 피곤할 때, 먹고 싶을 때 한잔씩 먹으면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ㅠㅠ 커피색 보니 또 먹고 싶네요.... 밤이니 참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