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인천루원점 심심푸리 너무나 아쉬웠던

728x90
반응형

 

평이 좋아서 갔던 곳인데

우한 폐렴으로 인해

가게 사정이 좋지 않다는 이유로

주인이 없었다

 

손님이 한 두명만 있었다면

이해하겠지만,

 

그래도 손님은 꽤 있었다

 

고로,

기본적으로 주는 음료는 없었다는 것...

 

그럼 상식적으로 가격을

낮춰야 하는 거 아닌가?

 

어떻게 똑같은 가격을 유지하는가?

멀리 온 것이 후회되었다

 

 

이런 것들을 먹고 싶었단 말이다 난...

 

 

좀 비싼 감이 있었다

3시간인데 7200원

 

차라리 카페를 가는 게 낫겠다

학생 요금은 많이 저렴했다

 

 

원래는 음료를 준다

아메리카노 or 아이스티

 

 

주인이 없는 곳이니

난장판이다

 

저녁 6시쯤 주인이 오는데

그 전에는 이렇게 된다

 

컵라면이나 냉동식품, 탄산음료는

따로 결제해서 먹을 수 있다

 

코로나가 더 걸릴 것만 같다 ㅋㅋㅋ

 

중간에 한번 와서 치워줘야 될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

여기가 제일 명당?이었는데

찝찝하다 

 

역시 룸카페는

앞으로 가지 않는 걸로

 

 

 

 

 

 

728x90
반응형

'끄적끄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드센스 신청 벌써 2번이나 거부 당하다  (25) 2020.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