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글과텀퓨터]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방법 / 몇 타 나와?

728x90
반응형

 

네이버에

' 한컴타자연습 ' 이라고 치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왼쪽 회색칸에 있는

다운로드를 눌러주시고

 

다운 받아주시면 됩니다

 

 

15~20글자 정도는

간혹 1000타 나오는 것 같아요

 

요새는 잘 안나오지만유..

 

 

요것도 잘 나왔네요

아무래도 문장이 짧을수록

타수가 높을 수밖에 ^^;

 

 

문장이 길어도 오타만 안 나면 

꽤 잘 나오는 것 같아요 >_<

 

 

문장이 짧거나 길거나 상관없이

1000타 이상 나오면 

기분 좋아욧 ㅋㅋㅋㅋ

 

 

제일 잘 나온 것만 모은 거 맞고요

ㅋㅋㅋㅋㅋㅋㅋ

평균 700~800타 정도 나옵니다

 

오랜만에 치면 오타 쩔어욧

 


 

 

영타도 꽤 잘 나오쥬?

 

 

영타는 평균 400은 넘는 것 같아요

연습하면 됩니다!

 

그런데 ㅋㅋㅋㅋㅋ

아무리 연습해도 한글 천 타 이상은

나오질 않아요

 

다들 화이팅 하세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