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LG서비스센터 휴대폰 고속 충전기 케이블 구매하기

728x90
반응형

선이 끊어지고 테이프로 고정했지만 소용없었어요 (검정테이프로 했었어야 됐나 봐요) 속이 보이더니 갑자기 고속 충전이 안되더라고요 망가진거쥬..... 인터넷에서 주문하려는데 너무 저렴하고 리뷰를 보니 정품이 의심된다는 말도 있고, 사실 알 수 있는 방법은 없죠 정품인지 가짜인지... 게다가 중국산 정말 극혐이거든요 배송되는 시간도 있어서 기다릴 수가 없더라고요. 고속을 한번 맛보면 일반 충전기는 사용할 수 없거든요 ㅠㅠ 집에 널린 건 일반 충전기뿐...

 

LG서비스센터를 가서 구매했는데 왜 저렇게 구겨져 있는 거죠.... 전 기계나 가전제품 하나도 몰라요 ㅠㅠ 저 상태로 몇 년 동안 있을 텐데... 뭐 생각 없이 저렇게 해놓은 건 아닐 테죠? 한번 선이 끊기니까 괜히 불안하더라고요

 

위에서 말했다시피 저는 기계치예요 ㅠㅠ 이거 버릴 뻔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선이 고장난건데 요것도 꼴 보기 싫어지더라고요 이건 15000원이고 케이블은 7500원이었는데 왜 이렇게 비싼지.. 그래서 다들 인터넷에서 사나 봐요...

 

전 개인적으로 옆에 있는 거 별로예요... 끊어지기 쉽거든요 ㅋㅋㅋ 안 그런가요? ㅠㅠ 위에 파놓지 왜 저렇게 옆에 파놓은거야 ㅋㅋㅋ 알 수 없다 알 수 없어....

 

제가 어마어마하게 확대를 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500원입니다 비싸지만 정품이라 안심이 되네요 지금은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잘 되는지 실험해 보라고 하시네요 ㅋㅋㅋ 요금제 때문에 LG계속 쓰고 있는데 나중에는 삼성 쓰고 싶어요 삼성이 최고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