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청라 Cafe AI ] 인천청라점 | 로봇이 커피를 만드는🦾🦿카페 | 홍콩에그와플🧇, 바닐라라떼, 초코라떼 - Ai 카페

728x90
반응형

짜잔! 오늘은 AI 커피집을 방문했습니다! 영상으로 찍어도 되냐고 허락을 맡은 뒤 열심히 찍었습니다. 너무 신기해서 속으로 계속 우와우와 하면서 입이 벌어지더라고요 한편으로는 나중에 사람이 할 수 있는 일이 많이 부족해서 더욱 일자리 창출이 어렵겠다 싶더라고요 ㅠㅠ 발전한다는 게 편리하면서 그에 따라 발생되는 경우의 수도 있기에 막 기쁘지는 않았습니다. 

 

카페는 굉장히 넓었습니다. 옆자리가 넓어서 확실히 좋더라고요~ 선인장도 있고 깔끔하고 예뻤어요! 생기지는 얼마 안된 것 같습니다~ 다들 입소문 타고 홍콩 에그 와플을 드시러 오시는 것 같았어요

 

보시면 무인시스템으로 주문하고 결제합니다. 저는 이제 이 무인시스템 기계에 적응이 되어서 주문하는 게 어렵지는 않았지만 아무리 쉬워도 저희 부모님세대는 쉽지는 않겠죠? 씁쓸합니다 ㅠ0ㅠ

 

자리가 모두 큼직큼직 하더라구요~~ 이런 자리는 테이블이 낮아 좀 불편할 수 있겠지만 소파라 몸은 편하겠지요? 나중에 이 자리도 한번 앉아봐야겠어요 ㅎㅎ 넓어서 좋네요!

 

12시쯤이라 점심시간대여서 사람이 한 명도 없었어요! 저희가 11시에 밥을 먹고 12시에 카페를 왔으니.. ㅎㅎ 조금 있으니 우르르 오긴 했지만 ~~ 

 

이렇게 넓은 곳도 있었어요~ 누가 계신 흔적이 있는데 손님은 아니고 가게 아시는 분들이 오셔서 커피를 마시고 계시더라구요 업체 같기도 하고 ㅎㅎ 

 

홍콩 에그 와플 + 과일 4가지(바나나, 블루베리, 청포도, 딸기) + 바닐라 아이스크림 + 생크림(아몬드 올려주고)!! 비주얼 합격입니다!! 최고네요~~ 과일은 다 달았어요~ 에그 와플에 아이스크림이 올라가서 그런지 와플이 금방 식더라고요 제일 먼저 아이스크림을 옆으로 두고 먹을 걸 그랬나 봐요~ 생각보다 빵이 엄청 따뜻하지는 않았습니다 (과일도 차가우니 더 빨리 식겠죠 ㅠㅠ? ) 물론 빵은 맛있었어요>_< 당근당근

 

바나나에 저 누텔라잼이겠쥬? 나중에 가면 더 뿌려달라고 하게요 ㅠㅠ 아쉬웠어요 

 

생크림도 양이 적당했고 아이스크림도 참 맛있었습니다^^ 생크림은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지 않을까요? ㅠㅠ 잘 모르겠네요 저도 처음 가본 곳이라.. 보통은 돈을 받지는 않으니..  저기 있는 모든 게 다 맛있었습니다!! 빵 좋아하시는 분들이 가면 좋아하실 거예요^^ 다른 테이블도 꼭 와플 하나씩은 시키더라고요~

 

{바닐라라테 아이스 한잔과, 초코 라테 따뜻하게 한잔} 시켰습니다 사장님들은 모두 젊으셨고 친절하셨습니다

처음 카페가 생기고 홍콩 에그 와플이 7500원이었는데 해가 바뀌면서 500원 오른 것 같습니다. 매년 이렇게 오를 때마다 점점 슬퍼지네요 그래도 그나마 500원 정도만 올라서 다행인듯 ㅠㅠ 8000원 치고는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해요~ 수플레(물론 만드는 방법이 다르지만) 같은 경우는 12000원부터 시작이거든요 14000~16000원까지 찍고요 다음에 또 가서 먹으려구요~! 청라오시면 추천해드려요! 나중에는 에그와플 떨어질 수 있으니 너무 늦게는 가지 마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