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곱창혁명 청라본점] 혁명🐮 소곱창 | 소막창 | 소대창 | 소염통 | 열무비빔밥 & 묵사발 서비스!

728x90
반응형

 

- 청라본점 곱창 혁명 -

새로 생긴 곱창혁명 입니다!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 시켰습니다(홍보 x) 9만 얼마 넘는 금액이었지만 배달료를 받는 것 같았습니다 왜 이런 거죠.. 진짜 치사하게.. 이게 다 교촌 치킨부터 시작해서 그런 거 다죠? 전 교촌 안 먹습니다 (직접 전화하면 배달료 안 받는 것 같아요 자세한 건 저도 기억이 잘 나지 않지만ㅠㅠ) 대신 사진을 찍고 리뷰를 하면 묵사발?을 줍니다. 열무비빔밥도 받았습니다. 서비스가 좋네요! 가격대가 있어서 그런지~~ 생긴지는 얼마 안 된 곳 같습니다~ 곱창 폭식 딱 하나만 있었는데 어느새 생겼더라고요~ 다른 곳도 꽤 생겼습니다! 기회가 되면 다른 곳도 먹어보려고 합니다!

 

이렇게 오는 곳은 아무래도 많지 않겠죠? 더욱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기분 좋았습니다! 별 것 아닐 수도 있지만 작은 것에 하나하나 신경쓴 게 보이더라고요

 

소스는 이게 전부일 수도 있고 더 올 수도 있는데 안먹는건 다 오지 않게 취소했습니다. 먹지 않는데 음식물 쓰레기만 되니까 딱 먹을 것만 시켰습니다 ㅎㅎ 피자도 시키면 피클이랑 소스 다 빼 달라고 합니다! 전혀 먹지를 않아서... 

 

부추 많이 주셨어요! 진짜 맛있어요 부추는 !!! 고기에 먹어도 맛있고 그냥 반찬으로 먹어도 맛있고!!!! 

 

서비스로 온 열무비빔밥! 참 먹음직 스럽게 왔네요 >_< 

 

묵사발은 배가 불러서 안먹었습니다 다음날 먹으려고 했는데 까먹고 오래 지나 버리게 되었습니다 ㅠㅠ 먹을 때 도저히 못 먹겠더라고요 부추도 처리해야 해서... 묵사발은 평이 참 좋았습니다! 먹지 못해 아쉽네요

 

3팩이 왔습니다! 포장 참 잘왔죠? 음료수도 서비스로 왔습니다^^ 파인애플 음료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ㅋ_ㅋ

 

흔들리지 않게 잘 포장이 되어 안전하게 배달되어 왔습니다!

 

조금 많이 시켰습니다... 가족이랑 먹으려고요! 총 3팩? 모듬으로 시켰는데 잘 섞이지 않았던 것 같아요 다른 팩에 염통이 몰려있어서 서로서로 섞으면서 조절했습니다 ㅎ_ㅎ 떡도 꽤 많았습니다(소곱창 시켰는데 사이드가 많으면 싫어할 수도 있겠네요 ㅎㅎ) 하지만 곱창 양은 그램수로 오니 떡 많이 온다고 곱창 대신 떡이 더 온 건 아니었습니다. 다들 아시죠! 버섯도 맛있었어요! 

 

보시면 마늘도 있습니다! 전 바삭하게 구운 게 좋은데 살짝 매운감이 있었습니다! 생마늘 좋아하시는 분들은 잘 드시겠네요! 

 

한눈에 보아도 약간은 다르죠? ㅋㅋㅋ 막창은 거의 없었던 것 같아요 구워지면서 다 쫄았다 ㅠㅠ 소곱창이 압도적으로 많았습니다

 

일단 사진 찍겠다고 열었는데 먹지 못한 묵사발 ㅠㅠ 다음에 시키게 되면 꼭 먹어야지..

 

묵사발보다 열무비빔밥이 더 급했어요 ㅎㅎㅎㅎ 반숙계란에 김과 안에는 열무가 있었습니다! 어~~~ 엄청 맛있는 건 아닌데 그래도 곱창 먹으면서 비빔밥을 먹을 수 있으니 대만족이었습니다^^

 

부추는 양념이 참 잘 되어 왔습니다! 많이 달라고 하면 좀 많이 주는 것 같아요! ㅎㅎ

 

금액은 10만원 가까이 나왔고 전체 샷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푸짐하네요 굿 입니다!

 

 가격대는 많이 비싸지만! 🐮라서 ~~ 소곱창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곱창혁명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