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제주아방 청라] 삼겹살🐷 갈매기살, 항정살, 목살 (제주돼지 돌판구이 전문점) 고기고기고기🐖

728x90
반응형

- 청라 제주아방 - 😏

청라에 있는 제주 아방이라는 곳입니다. 제주돼지 돌판구이 전문점이네요! 2019년 1월에 간 리뷰예요 ㅠㅠ 1년이 훌쩍 지났네요! 청라는 장사가 잘 안되면 금방 없어져요... 당연한? 이야기지만 좀 슬프네요 잘되는 곳은 정말 잘 되는데 잘 안 되는 곳은 결국 폐업하더라고요... 그렇다고 맛없거나 무슨 큰 문제가 있는 게 절대 아니거든요..? 장사도 운빨인가 봐요....  이곳은 전체적으로 다 좋았어요! 서비스, 특히 맛이 정말!! 굿굿입니다~_~ '기분이 저기압일 땐 고기 앞으로 ㅋㅋㅋ' 이런 말들은 어떻게 생각하는 건지 대단한 듯합니다

 

 

딱 봐도 맛있는 김치이이이이!!!!! 정말 맛있었어요 이런 건 구워 먹어야 합니다! 4명인데 많이 주진 않았어요... 더 달라고 하면 되니까 괜찮괜찮습니다 그리고 명이나물과 깻잎, 부추 겉절이 무침이 더 있었는데 흔들려서 올리지 못했어요 심하게 흔들려서;;; 반찬은 아주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김치찌개는 아니었어요..........ㅠㅠ 순두부찌개인가? 고추장찌개? 매우 매우 맛있었습니다! 고기랑 아주 딱이었어요! 많이 나오죠? 인당으로 잘 나온 것 같았어요

 

 

그릇이 정말 튼튼하고 예뻤어요 ㅎ_ㅎ 이런 그릇 정말 좋아요! 플라스틱으로 대충 나오지 않은 그런~~~~!!

 

 

고기가 아무 신선해요~~~! 역시 제주도 고기는 다르긴 다르네요 ㅠ_ㅠ 직접 구워줍니다. 올려주고 끝나는 곳도 많은데 익을 때까지 다 올려주고 갑니다^^ 진짜 편하게 먹었습니다. 물론 가격대는 저렴하진 않았지만! 제가 구우면 이상해지니까 전문가가 구워주는 게 좋아요... 더 맛있고요 ㅋㅋㅋ

 

 

아주 세심하게 잘 올려주더라고요! 김치도 원래 올려서 먹는 건가 봐요! 알아서 올려줬네요!! 저 동그란 가운데에 있는 것은 소스인데요 찍어먹진 않았어요 ㅠㅠ 김치도 있고 명이나물도 있고 상추도 있어서... 그런데 저게 원래 맛있는 거라면서요! 꼭 찍어먹어야 한다고 아마 갈치 소스인 것 같아요 다른 곳에서도 저렇게 나오더라고요! 양념 맛은 다 똑같진 않지만...

 

 

시간이 좀 걸렸던 것으로 기억해요 ㅠ_ㅠ 아마 먹고 싶은 마음이 커서 몇 분의 시간이 엄청 길게 느껴진 것 같았습니다. 바삭 익을 때까지는 시간이 걸리지만 한 두 개 익기 시작하면 정신없이 익는 거 아시죠? ㅎㅎ 저희는 말도 없이 먹었답니다 맛은... 음.. 정말 있습니다 ㅎㅎ 맛이가 있습니다! 구워주시니 얼마나 편하게 먹었던지 >_< 😍

 

 

익은 것은 쇠판에 이렇게 위에 올려줍니다. 하나둘씩 집어먹기 시작했습니다 😘

 

 

순삭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시간도 아닌 애매한 시간이었는데 역시 고기는 무조건 들어갑니다 볶음밥도 시켰는데 탄 부분을 제거하는 작업입니다. 

 

 

준비 완료! 먹을 때 사용하는 수저는 아닙니다. 볶을 때 쓰는 용도입니다 ㅋㅋㅋㅋ 커 보이는 게 아니라 컸습니다 🤣

 

 

열심히 예쁘게 볶아주셨어요 ㅎ_ㅎ 맛은.. 그냥 볶음밥이었어요! 제가 생각하는 가장 맛있는 볶음밥은 쭉심 (쭈꾸미) 의 볶음밥이에요!!! 날치알과 김을 얼마나 많이 주는지... 먹었던 소스에 볶아 먹으면.........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볶음밥 때문에 간다고 해도 오버가 아닙니다! 

 

 

4명이니 몇 입씩만 먹어도 금방 없어졌어요 ㅎ_ㅎ 

 

 

전멸인데요............? 진짜 고기 맛있었어요 >_< 반찬도 최고!!!! 아직까지 없어지고 장사하는 가게입니다! 청라 오시면 가보셔요~ 만족하실 겁니다!

 

 

지글지글 소리 정말 좋아요!!!!!!! 굿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