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카페동네 청라점] 청라호수공원점도 있어요! 2곳 입니다. 5단지로 가는 걸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

- 청라 카페동네 -

(청라 호수공원점 아님)

 

커피 전문점 카페동네는 체인점 이고요~ 1단지 구석구~~~석에 하나 있고 5단지 호수공원점에 하나가 더 있습니다. 총 2곳이에요~~ 비슷한 시기에 생긴 것 같습니다~ 둘다 사람 억수로 많고 저는 맨 처음 호수공원쪽으로 갔고 좀 지나서 1단지 구~~~석에 위치한 곳에 갔습니다. 혹시 친절을 원하신다면(?) 호수공원으로 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직접 쓴 글씨가 정말 예쁘네요~~ 종류는 생각보다 다양했습니다~ 5단지에서는 딸기 주스를 팔았는데 워낙 비싸서 그런지 여기는 없네요 ㅠㅠ 저는 딸기만 먹는데... 그냥 청포도 시럽 아예 넣지 않고 먹었습니다(맛은 없어요 시럽이 0이라)

 

 

딸기바나나주스는 대부분 딸기가 냉동인데 혹시 몰라서 물어보니 생과일은 안쓴다 하네요 ㅠㅠ 냉동딸기는 특유의 냉동맛이 나는 거 다 아시죠? ㅎㅎ 그리고 생딸기 우유는 맛있을 것 같았는데 7600원... 악 ㅋㅋㅋ 겁나 비싸요 자영업자들 힘든 건 알겠는데 ㅋㅋ 딸기 몇개 넣고 저렇게 받다니...밉다 미워!! 장사가 안되는 것도 아니고 ... 다시보니 TEA도 비싼 편이네용 ㅠㅠ 쥬시가 혜자였어요.. 쥬시가 먹어야 겠다

 

 

스타벅스랑 가격이 비슷하네요 ㅎㅎㅎ 스타벅스가 외국계열이라 그런지 비싼 이미지가 있는데 커피빈, 할리스가 더 비싸요 스타벅스는 업그레이드 되는 것도 있고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면 시럽도 무료고 ㅋㅋㅋ가끔 또라이를 만나긴 하지만 왠만한 곳 모두 다 친절하고!! 여긴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니고 ㅋㅋ  친절하지도 않고 ㅎㅎ 비엔나 ㅋㅋㅋ 소시지 생각나요 ㅎㅎ 평균 5000원대 입니다.

 

 

Take out 하면 1000원 할인되네요 ㅎㅎ

 

 

여기 초코케익 맛있는데 떨어졌네요 ㅠㅠ 없는건 아닐테고.. 그래서 치즈케익 시켜서 먹었습니다! 레드벨벳케익도 다 나갔네요

 

 

그 외 여러종류들이 있습니다.

 

 

마들렌도 맛있죠~ 너무 작아요 ㅋㅋㅋ

 

 

추워서 그런지 청도 많이 나가네요

 

 

저희는 뉴욕치즈케익, 아이스카페라떼, 청포도주스 시럽0 이렇게 3개 시켰습니다. 

 

 

초코케익 대신 시킨 치즈뉴욕케익, 그냥 어디가나 맛볼 수 있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단 거는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초코랑 다른 설탕맛 ..?) 시럽 빼고 먹었더니 맹물맛이 났어요 ㅋㅋㅋ 왜 생과일주스는 생과일로 주스를 만들생각은 안하고 무조건 시럽에 의존하는 건지............ 장사란 그런 것일까요 ㅋㅋㅋ 바닐라라떼는 먹을만 하였습니다.

 

 

처음에 좀 크게 떴지만 ㅋㅋㅋㅋㅋ 느낌이, 벌써 없어지는 기분? <친절>은 그 카페 문제가 아니고 한 사람의 인성인 것 같습니다 무엇을 물어봤을 때 반응하는 말투와 표정이 그닥....^^;; 5단지로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