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쉐이크쉑 송도점] 쉑쉑버거 치킨쉑🍔 + 바닐라, 초코 쉐이크🥤 + 감자튀김🍟

728x90
반응형

매일 인천공항(제2여객터미널)으로만 갔는데 이번에도 인천공항 가려다가 톨게이트비와 주차비가 생각보다 꽤 나와서 송도점으로 갔습니다~ 송도점은 2층으로 되어있고 굉장히 넓었습니다! (거리가 비슷한데 송도점으로 올걸 그랬어요! )엄청 추운 날이었는데 사람이 꽤 있었습니다! 좀 늦은 시간이라서 자리는 많아서 좋았습니다 (굿굿~) 저희는 치킨쉑을 시켰고, 비프 패티로 되어있는 쉑버거는 하나 다 먹으면 좀 느끼하더라고요 물론 매우 매우 맛있지만요! 그런데 치킨은 덜 느끼하고 그 바삭함이 좋았어요 피클은 너무 짜서 둘 다 뺐습니다 ㅎ_ㅎ 언제 먹어도 참 맛있는 쉑쉑 버거입니다 치킨이 커서 아주 칭찬해요

 

 

 

빵 때깔 보세요 ㅋㅋㅋ 부드럽고 촉촉하더라고요! (빵 좋아하는 저에게 완전 호감빵) 생각보다 쉑쉑 버거 아직 먹어보지 못한 친구들이 많더라고요~~ 싼 편도 아니고, 무엇보다 근처에 없어요 ㅠ0ㅠ 저도 인천 살지만 인천공항까지 가서 먹었으니 ㅋㅋㅋㅋㅋ 서울 갈 일도 거의 없고 ㅠ_ㅠ (일년에 1~2번? 진짜 없죠..) 한번 먹으면 저처럼 그 맛을 잊을 수 없을 거예요... 사진 보니 치킨의 바삭함이 여기까지 느껴지네요 또 먹고 싶어요!!! q(≧▽≦q)

 

 

 

감자튀김 시키면 정말....많이 줍니다!!!!!!!!! 그렇지만... 하나 시키기엔 좀 아쉽고 해서 항상 2개 시켜요.. 친구가 많이 먹지 못하는 스타일이라 제가 다 먹는데 이번에는 조금 남겼어요 ㅠㅠ 햄버거와 쉐이크만으로도 이미 충분히 배불러서... 그래도 많이 해치웠습니다. 먹다보면 점점 식는데 그 따뜻함이 없어져서 속상해요 ㅋㅋㅋㅋ감튀는 따뜻함이 생명인데

 

 

 

쉑쉑 버거에서 빠질 수 없는 쉐이크!!! 꼭 먹어줘야 합니다. 진짜 맛있어요 진~~ 하고! 하나는 초코 쉐이크이고, 나머지 하나는 바닐라 쉐이크예요! 감자튀김 찍어먹어 봤는데 전 케첩이 더 좋네요^^;; 먹다 보면 빨대로 잘 안 빨려 나옴... 화남 주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만간 다시 먹으러 가야 할 듯.........최고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