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하남돼지집🐖 부천현대중동점] 오겹살 & 삼겹살 & 된장찌개 & 볶음밥 (부천시청 맛집)

728x90
반응형

그동안 포스팅했던 것들은 몇 년 전, 작년 또는 예전에 먹었던 것들을 리뷰한 것이라 최근에 고기를 못 먹었거든요 ㅠㅠ그래서 어제 오랜만에 고깃집을 갔어요~~ 다들 아시겠지만 체인점 고깃집인 '하남돼지집' 입니다 제가 간 위치는 부천시청역 현대백화점 쪽에 있는 부천현대중동점에 갔습니다 여기는 일하시는 직원분들이 바뀌어도 한결같이 친절합니다. 기계, 로봇 응대 아니고요 리얼로 머리털 나고 지금까지 갔던 음식점 중에 Top 5 안에 듭니다. (친절도👍👍👍)


 

 

고기를 직접 구워주니 정말 편리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물을 부으니 올라오는 게 언제 봐도 웃기네요 ㅋㅋㅋ 일반 물티슈보다 천만 배 나아요 (위생)

 

 

김치는 구워주는데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마늘, 쌈장, 소금 / 개인적으로 삼겹살에 소금 찍어먹어 본 적 한 번도 없어요 ㅎㅎ... 너무 짜서 ㅠㅠ (당연하지 소금인데)

 

 

명이나물은 보통 그냥 나오는데 여기는 잘라서 나오기 먹기 편했습니다.

 

 

상추보다 양념장 한 상추가 훨씬 맛있어요 ㅠㅠ 명이나물이랑 이거 리필 한 번 더 해서 먹었습니다.

 

 

기다림은 힘들어요 `(*>﹏<*)′

 

 

오겹살 1인분 / 삼겹살 2인분 

 

 

비계가 좀 있죠 ㅠㅠ? 개인적으로 비계 많은 거 싫은데 하남돼지집은 생각보다 비계 맛이 강하지 않았고 살코기와 잘 어울렸어요 

 

 

된장찌개 하나 시켰는데 매웠어요! 맛있게 매운!!!!!! 안에 재료도 많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일하시는 분들이 잘라주고 구워주니까 고기가 타지도 않고 지~~~ 인~~~ 짜 불편함 없이 잘 먹었습니다 

 

 

여기는 얇게 잘라줘요! 좋아 좋아~~

 

 

김치와 양파, 마늘도 같이 올려주었답니다. 그냥 올려주지 않고 어떤 거 어떤 거 올릴 건지 먼저 물어봐주었습니다. (섬세) 참기름인지 간장소스인지 뭘 뿌려주더라고요

 

 

요고는 2인분이고요 자리? 때문인지 1인분은 좀 나중에 구워주었습니다.

 

 

타면 어쩌지 하는 걱정이 살짝 들었다는ㅋㅋㅋㅋㅋㅋ

 

 

눌러주기 

 

 

다 구워 준 삼겹살을 하나씩 앞접시에 주더라고요 '삼겹살입니다' ~ 하고요 ㅋㅋㅋㅋ 

 

 

이거는 오겹살인데 ㅋㅋㅋ 무슨 차이인지 모르겠어요 맛도 그렇고 ㅠ.ㅠ

 

 

다 구운 고기는 철판에 올려주었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확실히 구운 김치가 더 맛있었어요 ㅎ_ㅎ

 

 

양파를 조금만 익히면 저는 살짝 맵더라고요 ㅠ_ㅜ 이렇게 푹 구우니 단 맛도 나고 고소했습니다

 

 

다 좋은데 가격대가 좀 비싸요 ㅠㅠ (안습......)

 

 

볶음밥은 판에 구워주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나 봐요 ㅠㅠ 도시락으로 나왔고 평범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었어요~ 입맛 없을 때 먹으면 맛있는 그런 맛? (볶음밥의 맛을 말로 설명하기가 어려움) 김이 너무 적어서 더 달라고 하니 웃으면서 더 주네요 아마 김 더 달라고 했던 사람은 없었나 봐요 ㅎㅎ 진짜 다들 누구 하나 빼놓지 않고 왕친절 ♥

 

 

부천시청역 하남돼지집

어김없이 금요일 저녁이 돌아왔네요! 모두 스트레스 No~~ 맛있는 고기 구워드세요 *^___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