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CAFE MFT 청라 카페] My Favorite Thing / 엠에프티 / 커피전문점 / 앙버터프레첼 맛집 (생크림딸기케이크🍰 딸기라떼🍓)

728x90
반응형

 청라 Cafe MFT

 

My Favorite Thing

=

MFT

(부를 땐 엠에프티^^)

 

주소

인천 서구 청라라임로122번길 13

1층 카페엠에프티

 

매번 갔던 카페보다

이번에는

새로운 곳을 가고 싶어서

찾아간 카페 🥰

 

좌이버 길 찾기 앱으로 검색하는데

영어로 MFT 쳐보니 안 나옴

한국말로 치니 주소가 나왔다..

 

 

 

신기방기 

 

 

 

음료, 디저트 종류는

많이 없는 편이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생과일주스나 스무디는

찾아볼 수 없네요 ㅠㅠ

 

빵은 몇 개 있는데

(예를 들어)

샌드위치, 쿠키, 브라우니, 크루아상

같은 건 없네요

 

조금 아쉬움 

 

 

 

메뉴판 옆에

딸기 케이크 그림이 있네요!

 

실제 나온 케이크랑 똑같아요

직접 찍으셨나 봐요 ㅋ_ㅋ 

 

 

 

요런 것들이 있더라고요

신기해서 사진을 마구 찍었지요

 

 

 

공기청정기, 손소독제, 물이 있네요

뭔가 이뻐 보임 ㅋㅋㅋ

 

 

 

ㅋㅋㅋ 너무 신기함 모든 게 (* ̄▽ ̄*)

이 자리에 앉을 수도 있음! 

 

 

 

사진 잘 못 찍는 분도 여기 와서

아무 각도로 아무렇게나 찍으면

많이 건질 수 있어요

 

인테리어 진짜 예쁨 💜

 

 

 

위에 사진과 밖에 색이 다르죠?

저희가 연속으로 3번을 왔거든요(•_•)

단골 하려고 ㅋㅋㅋㅋ

 

사진에서 보다시피

옆 테이블 하고 간격이 넓어요

너무 좋음 ㅠㅠ

 

다닥다닥 붙어 있잖아요

보통 카페들은

 

 

 

빛에 따라 사진 색이

매우 달라 보이네요

(둘다 분위기 짱)

 

 아래 사진과↓

중앙은 테이블이 아예 없어요 ~~

그래서 그런지 더 넓어 보임! 

 

 

 

진짜 과일이었어요 ㅋㅋㅋㅋㅋ

오렌지..였나... 귤 인가?

 

 

 

사진 찍을 게 넘쳐남 

 

 

 

3번이나 와서 사진이 많네요 ^^;

가격을 한 번에 적을게요

 

 

 

 

 

귤 빼꼼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 굿굿굿 🍰🍰

 

🍓🍓🍓🍓🍓🍓🍓🍓🍓🍓🍓

🍓 딸기는 더 먹고 싶더라고요 🍓

🍓🍓🍓🍓🍓🍓🍓🍓🍓🍓🍓

 

내 여자가 딸기를 좋아합니다 ㅋㅋㅋ

 

/ 갑자기? ㅋㅋ

아시는 분들은 Put your hands up ~~/

 

 

 

엄마가 레몬히비스커스티

따뜻한 거 시켰는데

 

한 입 맛보고 아이스로 시켰어요 ㅋㅋ

 

전 딸기라떼랑 2잔을 먹은 거죠.. ?

맞습니다.. 그 돼지가 접니다

 

완전 맛있어요

(계속 맛있다고만 할 예정)

 

 

 

아이스 바닐라라떼 /

여기 커피 맛 좋습니다

 

만드신 분에 따라 커피 맛도

다르다고 저는 확신하거든요

 

친절하셔서 그런지

좋은 마음으로 만드신 듯 💚

 

 

 

딸기라떼에 딸기는 전혀 없지만 (ㅜ_ㅜ)

 

시럽 1도 안 들어가고

딸기잼도 넣지 않았어요

생 딸기를 간 것입니다!

 

조금 싱거운 맛이 날 수 있는데

우유 때문에 고소했고

시럽이 들어가지 않아

달지 않아서 저한테는 딱 맞았어요 

 

 

 

제가 화질을 올려서

더 하얘 보이는데

이 정도까지는 아닙니다 ㅋㅋ

 

 

 

엄니꺼 맛보고 하나 더 시킨 ^^

 

아이스라 티백이

아직 우려내지 못하고 있네요

 

힘내!

 

 

 

티백을 흔들었더니

색이 변했네요!

 

얼른 먹고 싶어서

그냥 먹어버렸고

 

먹는 과정에서도

더 진해지더라고요 ^^ 

 

 

 

앙버터가 맛있는 줄은 알았지만

즐겨먹던가 좋아하진 않거든요 ㅠㅠ

 

와.... 프레첼에 먹으니까

끝판왕❗❗❗❗❗❗❗❗💯💯💯💯

 

여기 앙버터 프레첼 맛집임...

' 찐 ' 이다 여기가 ㅠㅠ

 

이렇게 맛있는 앙버터는 처음....

(🐶오바 아닙니다)

 

빵이 정말 촉촉, 쫄깃, 부드러움!

빵 때문에 맛있었어요 더욱

 

 

 

2번째 방문도

메뉴는 크게 달라지지 않았어요

 

처음에는 바닐라라떼를 먹었는데

이번엔 카페라떼로 주문했습니다

 

휘낭시에, 초코라떼를 추가했네요

 

 

 

색이 이뻐서 막 찍어도 이쁨.....

 

 

 

보통 초코라떼 하면

저는 코코아맛이 나서 별로거든요 ㅠㅠ

 

초콜릿 맛이 나야 되는데

코코아맛은 노노예요

 

그런데 여기는 메뉴판에 쓰여있는대로

발로나 초코? 사실 잘 몰라요....

 

먹어보니 달고 맛있더라고요!!

제가 또 초코를 좋아해서

맛있게 단 맛을 선호하는데

맛났어요 인정 인정 (* ̄3 ̄)╭

 

 

 

카페라떼 / 커피잔도 이뻐라

 

 

 

왜 이렇게 다 맛있는 거냐고..................

Why ?!

 

 

 

휘낭시에와 앙버터를 시키고

다른 것도 먹고 싶어서

스콘과 딸기잼도 시킴 ㅋㅋㅋㅋ

(식성 무엇?)

 

딸기잼은 1000원인데

양을 많이 줌

 

사실 다 못 먹었어요 ㅠㅠ

가격을 저렴하게 해서

조금만 줘도 좋을 것 같은데

아쉬움 ㅠ_ㅠ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신 딸기잼!!

시큼 달콤 직접 만든 맛이 매우 남!

색이 다르쥬?

 

 

 

ㅋㅋㅋㅋㅋㅋㅋㅋ갑툭튀 ㅋㅋㅋㅋㅋ 이 사진은 뭐냐....? ㅋㅋ 사건은 이렇다 스콘을 먹고 있었기 때문에 포크를 들고 있는 상태였고 우리는 너무너무너무너무 웃긴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 나는 웃느라 몸이 앞뒤로 흔들렸다. 진정하고 다시 스콘을 먹으려고 보는데 이게 포크에 걸렸다 저 하얀 실이 포크에 감겨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실이 포크에 걸린 게 아니라 한 바퀴가 감겨 있었다. 믿어지십니까? 몇 초 사이에 일어난 일이었습니다......... 너무 웃겨서 진짜 뒈질 뻔했다 ㅠㅠㅠㅠ 눈물 났다. 이게 가능한 건가? 마치 무한도전 전진을 보는 듯했다.

 

뭐야 이거

 그냥 이런 느낌이었다 ㅋㅋㅋ 진짜 저 실이 어떻게 포크에 걸려서 한 바퀴 감겼냐고... 웃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꿀 버터 프레첼!!!!

사장님이 꿀을 아주 많이 발라주셨다 ㅋㅋㅋㅋ

너무 달았다 ㅠㅠ

 

아쉽지만 실패!

앙버터만 먹는 걸로!

 

 

 

초코빵 같았다 ㅋㅋㅋㅋㅋ

 

초코는 아니고

구우면서 색이 이렇게 된 거고

(잘못 구운 거는 아님 오해 노노)

 

안에는 바닐라........ 맛 빵?

바닐라크림 빵인가?

 

영수증이 없어서

이름과 가격을 모르겠다 ㅋㅋㅋ

 

 

 

잘라져 있진 않았는데

친구가 먹기 편하라고

컷 해주었네요

 

 

 

초코색이라 그런지

이상하게 초코맛이

나는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

 

나쁘지 않았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

맛있었어요!

 

하지만,

 1등은 무조건 앙버터입니다 ㅋㅋ

내 사랑 앙버터 💙💛🧡

 

그나저나 왜 속을 안 찍었을까요....?

아이돈노

 

사진을 많이 찍는 게 

좋은 것은 아니네요

ㅋㅋㅋㅋ

한 번 더 포스팅하다가는

내 눈이 뽑히겠다...

 

아 맞다 그리고

사장님 대박 친절 ㅠ_ㅠ

2번째 방문할 때 기억해주시고

인사해주시더라고요!

 

친하게 지내려고요 ㅋㅋ

나 혼자...

 

마치려 하니 

앙버터가 생각나는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