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청라 카페언니 커피 마카롱 전문점

728x90
반응형

전화 : 0507-1369-0822

주소 : 인천 서구 청라커낼로 288번 길 26

시간 : AM 9:00 ~ PM 21:30

 

매장이 넓지는 않았어요~ 배달의 민족 앱을 보니 배달도 하더라고요^^

사장님은 젊으셨고 매우 친절하셨어요!

가볍게 커피 마시기 좋은 곳이고 디저트도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요즘은 커피만 파는 옛날과 너무 다른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디저트 파는 카페만 골라서 간답니다

밥 먹고 빵 같은 거 안 먹어주면 뭔가 허해요...

살찌는 지름길 ㅋㅋㅋ

 

수제 레몬라임차
딸기 바나나 주스

누텔라 브라우니 마카롱 

 

친구가 먹은 레몬라임 차 ^^

시큼하면서도 달달한 향이 좋은 차예요

 

제가 먹은 딸기 바나나 주스!

실패할 수 없는 주스쥬

 

꽃이 너무 예뻤어요~

요런 하나하나까지 신경 쓰셨더라고요

 

크기는 크지 않았지만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

제가 초코 왕왕 좋아해서 맛있을까?

하는 마음에 주문했는데

정말 최고였어요~~~

 

리뷰 쓰면서 또 먹고 싶네요

특히 저 가운데에 있는 브라우니는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딸기 바나나 주스와 예쁘게 한 컷 찍어봤어요

마카롱은 한입만에 끝나서 아쉬움 ㅠㅠ

 

다음에 기회 되면 또 가고 싶네요 >_<

 

 

 

 

 

 

 

 


혹시.. 구독자 분들 중에...

 

위치(장소)를 넣으려니까 이미 썼던 글들이 뜨던데

위치 넣는 방법 아시는 분 가르쳐주세요

 

그리고 제가 글 끄적끄적 쓰다가

다음 칸으로 가려고 한번 Enter 쳤는데

글을 올린 거 보니 2번 Enter 친 것처럼 나오는 현상

어찌해야 하나요

 

또 글씨 전체 선택하고 글씨를 굵게 (B) 하니까

전체 적용이 안되어요

 

티스토리 진짜 어려워요 ㅠㅠ

 

아시는 분들 댓글 좀.....제바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