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배달의 민족 행사 커피빈 5000원 할인

728x90
반응형

배달의 민족에서 자주 행사하니

너무 좋음😍

 

지금은 끝났지만 배달의 민족에서 자주자주 할인을 한다 (커피전문점 중에 제일~~ 비싸다고 생각함 웬만한 거 5000원 넘는 건 기본이고 작은 것조차 6000원이 훌쩍 넘어간다. 그렇다고 맛이 엄청 뛰어난? 편도 아니고 ㅠㅠ) 10000원 이상 사야 하고 그 이상은 할인이 안되니 딱 10000원어치 사면 좋을 듯싶다^^ 5000원을 할인하니 총금액은 5000원만 결제하면 된다. ID당 하나이니까 가족이나 친구 것으로도 가능하다! 위에 사진과 아래 사진이 같아 보일 수 있지만, 자세히 보면 다르게 생겼다? 위에 사진은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디카페인이다! 커피빈에 디카페인이 가능하니 카페인에 예민한 사람들에겐 무척 좋다 맨 처음 아메리카노 인데 헤이즐넛 추가했다고 색이 라떼 처럼 변하는 게 신기했다

 

 

폼 때문인지 이 커피는 돔으로 씌어주었다. 피넛 카라멜 카페라떼이다. 신메뉴로 나온 것이다. 큰 사이즈가 아니라 양이 많지는 않아 아쉬웠다. 배달하면 이 만큼 혜택을 받지 못해서 배민 오더로 주문하고 직접 찾아갔다. 번거롭고 귀찮지만 그래도 5000원이나 할인해주니 너무 좋았다

 

 

요건 내가 먹은 것이다.  스파클링 스웨디쉬 레몬! 탄산 엄청 톡 쏨... 레몬은 겨우 하나 들어가 있어서 레몬 맛은 크게 나지 않음 시큼시큼 한게 괜찮았다. 큰 얼음이 아니고 작은 얼음이라 뭔가 얼음도 같이 씹어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ㅎ_ㅎ

 

 

출처 : 커피빈 홈페이지

다르다는 걸 잘 알지만

그래도... 너무 다르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