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청라 소곱창 맛집] 진짜 진짜 크고 맛있는 소곱창 전문점 '황소곱창'🐮 (f. 많이 비싸요) + 곱 장난아님🍖

728x90
반응형

-  청 라   황 소 곱 창 -

가격대가 비싸서 그런지 홍합탕이 크게 나왔네요 ^^ 개운하고 정말 맛있습니다! 두 번, 세 번 드세요~~ 황소곱창이 가격대가 있다 보니 반찬도 쏠쏠하게 잘 나오는 것 같습니다. 청라지점은 사장님 정말 친절하십니다.

 

맨 아래 동영상 보시면 직접 손수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잘라주십니다. 기름이 많이 튀긴 하는데 사람 있는 곳까지 심하게 튀진 않습니다. 잘 잘라주시니까 그저 잘라주는 거 감상하면서 보글보글? 익을 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

 

위 사진과는 조금 다르죠? 점점 끓고 있는 중입니다. 아무래도 막창 같은 경우는 시간이 더 걸리는 것 같고 대체적으로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사실 맛있다고는 많이 들었습니다.  ex ) 내 인생의 곱창집, 집 근처에 생겨서 정말 행복해요, 저는 여기만 가요... 이런 글을 많이 봤습니다. 아니, 얼마나 맛있길래? 네.. 정말 정말 생각나는 맛이고 줄 설 수밖에 없는 맛이었습니다. 조금 비싸긴 해도 냄새 안 나고 곱도 많고 직접 잘라주고 직접 구워주고! 맛이 좋기에 비싸도 사람이 많을 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블로그를 정리하면서 사진을 보니 조금 남긴 것을 후회하는 중입니다. 비싼 만큼 양이 엄청 많습니다. 이렇게 많이 나올 줄 모르고 생각보다 남겼거든요... 후회합니다. 

 

조금 확대해서 찍어보았습니다. 몇년 전만 해도 소곱창? 절대 안 먹었습니다. 대창은 느끼하고 그나마 소막창 (돼지 막창은 전혀 못 먹습니다. 냄새 때문에 저는 도저히 안되더라고요ㅠㅠ) 은 좋아했습니다. 그런데 참 신기한 게 1년 전까지 안 먹던 음식을 먹게 되고 그런 경우가 요즘 들어 많이 생겼습니다. 야채도 안 좋아하던 제가 샐러드를 손수 만들어 먹고, 사 먹기까지 합니다. 몸 생각도 하지만 샐러드 너무 맛있더라고요 ㅎㅎㅎ 입맛이 이렇게 변할 수가 있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 아무튼, 소곱창에 빠져버렸고 여기는 특히 큰 장점은? 곱이 많다? 그리고 냄새도 안 나고 별로 느끼하지 않다? 아무리 비싼 소곱창이라도 냄새는 조금씩 나더라고요 어쩔 수 없다 생각합니다. 그런데 여기는 정말.. 100번 추천합니다.

 

김이에요 김이 모락모락 나고 있습니다. 제가 절대 잘못 찍은 것이 아니니 불편해하지 마세요 ㅠ_ㅠ 김이 나는 순간 깨달았습니다. 아! 이제 내 입속으로 들어갈 시간이 다 왔다! ㅋㅋㅋ 정말 기뻤습니다. 얼른 먹고 싶었거든요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막창은 조금 질겼습니다 (대구 반야월..? 막창인가 체인점 있지요? 거기 추천할게요 막창은 정말 부드럽고 쫄깃하고 저 믿고 꼭 가보세요 대박 추천해드립니다. 거기도 비쌉니다 ㅠㅠ 비싸지만 정말 정말 맛있어요! 냄새도 안 나고 안 질겨요~~~) 막창 빼고는 다 맛있었고 특히 곱창은.. 캬~~ 죽입니다. 최고예요 최고 

 

곱 보이세요? 알차게 들었어요 저는 제가 소곱창을 좋아하지 않을 때 다른 사람들도 좋아하지 않는 다고 생각했습니다. 미련한 생각이죠 ㅠㅠ 그런데 남녀노소 상관없이 모두 좋아하더라구요 다만 저는 그 맛을 이제야 깨달은 것 같습니다. 미안하다 소곱창아! 앞으로 자주 먹어줄게 ㅎㅎ 황소곱창 비싸지만 여러분! 여러 번 가세요 정말 후회 안 해요~ 청라지점은 2개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체인점이니 근처 찾아보시고 가보시길 적극 추천합니다

 

동영상 한 번 보세요 사장님이 열심히 잘라주고 계세요!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 하하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