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청라중앙DS점 컴포즈커피 크로와플 2000원

728x90
반응형

인천 서구 청라커낼로 260번 길 11

 

생긴 지 얼마 안된 곳!

 

일하시는 분들

정말 정말 다 착했어요

 

키오스크로 주문하니까

어떤 제품인지 물어보고

바로 만들어 주더라고요

센짱이었어요^^

 

넓은 편이었는데

그에 비해 테이블은

뭔가 애매하게 적었어요

 

매장 안에는 5 테이블

밖에, 야외는 3개 정도 있었어요

 

10 테이블이 안되네요

야외에서 많이 드시더라고요

 

지금보다 추우면 그건 불가능!!

 

코로나 생각하면

야외에서 먹는 게 안전하네요~~

 

외부에서는 바람 때문에

걸릴 확률이 희박하니까요

 

메뉴판 위에 마카롱 살짝 보이나요?

정말 컸어요!

ㅋㅋㅋ 

그런데 1500원이라니

ㅠㅠ 

 

제가 나중에 꼭 맛보겠습니다

 

음료를 먹으려니

싸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어요 ㅠㅠ

원래 크로플 먹으려고 온 거라

크로플 하나 시켰습니다

 

여기는 크로플 이라고 안 하고

크로와플이라고 하네요

 

계속 크로플 이라고 했다가

아 "크로와플이요!"라고 정정했어요 ㅎㅎ

 

내 거닷!

이거 나오기 전에

시나몬 뿌려드릴까요? 하더라고요

저는 그향이 넘나 싫어서

사양했습니다

 

메이플 시럽만 부탁했어요

포장 물어보고

비닐포장해주었습니다

 

넘나 친절했어요 

 

집에 오기 전 매장에서 

잠깐 찍었어요!

 

시럽 때문에 이리저리 다 묻고 난리

포장 비닐에도 흐르더라고요

 

혹시 메이플 시럽도 따로 포장 가능한지

물어보고 된다면

따로 포장을 추천할게요~

 

시럽 때문에 이리저리 끈적하게 되었어요 ㅠㅠ

 

식으니까 얼른 가져가서

집에서 먹었습니다

 

어느 지점은 이미 10개 정도 만들어 놓고

다시 구워 주더라고요~

 

그런데 여기는 바로 구워 주었어요!

8분 정도 소요된다고 하더라고요

10분 이상 걸려도 기다릴 수 있습니다

 

바로 굽는 게 최고예요 >. <

 

가위로 샤샤삭? 자르고

흡입했어요!

 

음료는 빽다방이나 메가커피보다는

가격대가 있었어요!

 

참고해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