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청라점 모바면가 일본라멘

728x90
반응형

새로 생긴 일본 라멘집

생긴 지 조금 지났음

 

청라 지역을 생각하면

비싼 금액이라고 할 수 없지만

저렴한 금액도 아님

 

 

종류가 너무 많아서 

제일 기본 메뉴인

돈고츠 라멘을 먹었다

 

가격 : 8500원

 

매운 건 못 먹고

다른 건 실패할까봐

무섭

 

 

김치와 단무지는 셀프

김치는 맛있었다

 

 

혼자 앉을 수 있게

자리가 주방과 붙어있다

길게....?

 

뭐라고 설명해야 하지 ㅠㅠ

 

 

비주얼에 감격했다

이럴 수가

 

정말 맛있어 보인다.....

띠로리~~

 

 

가게가 전체적으로 좀 어두워서

사진이 예쁘게 나오지 않아서

마구 찍었다

 

 

김치랑 먹으면 예술이다

고기는 5점이다

 

냄새 하나도 안남

쫄깃함

맛있음

 

라멘보다

고기만 더 먹고 싶을 정도..

 

 

반숙 계란도 정말 마음에 들었다

그릇도 울퉁불퉁 느낌 있었다

 

 

면은 꽤 넉넉했다!

 

그러나 나는 남겼다

반 정도,

 

생면이라 덜 익은 느낌이 있다

사장님께서 원래 그렇다고 하셨다

 

그럴 줄 알았으면 

조금 더 푹 익혀달라고 하는 건데

 

일본 라멘을 전문점에서

먹지 않은 지 거의 10년이라

 

예전에 먹었던 맛을

완전히 잊었다

 

 

라멘 면이 푹 익혔어도

국물은 따라올 수 없다

 

국물 표현을 하자면

돼지국밥 국물 수준이었다

 

완전 진하고 개운함

정말 정말 정말 정말 

맛있었다

 

비법을 알고 싶은 정도

 

추운 날 국물 드링킹 하고 싶다

 

 

사실 면 거의 억지로 먹음 ㅠㅠ

먹고 남은 정도가 저거..

 

사장님 너무 미안해하셨음

그리고 정말 친절하심

 

요즘 젊은 분들 

가게 막 생각 없이

차리지 않은 것 같아서

내가 다 기쁨

 

정말 열심히 일하시고

손님들 요청사항 다 들어주시고

여전히 로봇 직원 많지만

여기는 그렇지 않음

 

손님 꽤 있던데

더 잘 되셨으면 좋겠다

 

면 남는 거 보고

걱정하시길래

다음에는 꼭 푹 익혀달라

말씀드리겠다고

약속? 하고 

기분 좋게 식당 나옴

 

다음에는 덮밥으로

시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