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부평산곡점 비엔나 커피 하우스 Vienna coffee house 디저트

728x90
반응형

초콜릿 라떼 ~~~~ >_<

간혹 코코아맛 나는 곳 많은데

여기는 진한 초코 맛이네요!

진짜 달고 맛있어요!

 

초코 덕후들에게는 최고일 듯싶어요

 

제가 계산한 게 아니라 

가격은 잘 모르지만

저렴한 편은 아니었어요

그 말은 비싸다는거쥬 뭐.....

 

아메리카노가 기본이 4200원이었던 걸로 기억해요

스타벅스 절대 비싼 게 아님

오히려 커피빈, 할리스가 훨씬 비쌈

 

여기도 만만치 않다

요거트도 6000원대인 걸로 봤어요

 

오마나

 

아이스 시켰으면

얼음반 음료반이었을 텐데

핫으로 시켜서 양이 적지 않아서 

좋았어요 ^^

 

아이스는 아이스대로 맛있지만 

진짜 음료 양이 너무 적어요 ㅠㅠ

 

이 날은 좀 추워서 핫으로 먹었어요

 

이때가 저녁시간이라

커피를 마실 수 없어서

같이 간 친구들 모두 커피 대신,

 

핫초코

오렌지에이드

아이스 캐모마일

 

요렇게 먹었답니다 ^^

 

오렌지에이드도 맛있었어요

여기 음료 맛은 괜찮은 것 같아요

 

비엔나 커피 하우스

체인점인지 몰랐는데

꽤 곳곳에 있네요

많지는 않아요!

 

커피도

기본 이상으로 맛있을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생과일주스는 없네유

스무디는 있음!

 

디저트도 꽤 있었어요

저녁시간이라 많이 없었지만 ㅠㅠ

 

크로플은 없네요

넘 부드럽고 맛있던데

 

크로와상이랑... 저 마들렌?

이름 기억이 안 남

 

생크림은 센스 있게 주네요 ㅋㅋ

원래 주나 봐요

더 달달하게 먹었어요~~

 

크로와상 따뜻하게 해 주긴 했는데

약하게 돌렸나 봐요

 

금방 식었어요

 

나중에는 더 따뜻하게 부탁해야겠네용

 

핫초코랑 먹으니 칼로리 폭발.. 

나도 모르것다..

 

가격이 사악하지만 음료와 디저트 모두

괜찮은 곳! 

 

카페 분위기도 좋고

무엇보다 가격 때문인지

어린애들 없어서 조용하고 좋음!

 

굿굿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