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청라 영떡스 떡볶이 배달의 민족 2000원 할인쿠폰

728x90
반응형

 

행사는 지났지만 행사보다는

떡볶이 리뷰하고 싶어서 올려요~

 

전 항상 늦게 올리쥬.. 찍은 지는 꽤 됐는데...

게을러서 이제야 리뷰하네요 ㅎㅎ

 

배달의 민족은 저런 행사 잘해서 정말 좋아요!

2000원이면 5000원치를 샀을 때

3000원만 계산하는 거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15일까지 3번은 쿠폰 쓴 것 같아요~~

 

하루에 한번 가능하거든요

 

 

주인이 바뀌고 나서 더 친절하고

전체적으로 좋아진 영떡스 떡볶이예요~

 

전에는 마지못해 일하는 느낌이었어요

오고가는 인사도 전혀 없고요

(오히려 저만 인사했다는..)

 

손님들 대하는 것도

좀 무뚝뚝하고요 무표정이고...

 

저는 개인적으로 밀떡은 안 좋아하는데

쌀떡 판매하는 곳은 정말 많이 없어서

밀떡으로도 만족하며 먹었어요

 

 

떡은 적지도 많지도 않게 적당히 들어가 있고

여기는 양념이 조금 매운편인데(맵찔이에게)

아주 맛있어요

 

 

계란도 항상 넣어주십니다!

삶은 계란과 떡볶이 국물의 조합은 기가 막히쥬~

 

 

보통 순대는 찰순대라고 하는데

먹을 때마다 이게 찰순대가 맞나 의심이 가는 곳이

한 두 군데가 아니었는데 여기는 진짜 찰순대예요

쫀득쫀득하고 정말 맛있어요!

 

요청사항에 순대 적게 주셔도 되니까

내장 많이 섞어서 부탁드렸는데

진짜 많이 주셨어요!

 

저는 순대보다 내장을 훨씬 좋아하거든요 맛있어요 ㅠㅠ 

 

 

사실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아요 

떡볶이 : 3500원 / 순대 : 3500원

 

총 7000원이 나왔고, 비싼 느낌이 있지만

할인해서 5000원에 이 두 가지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순대에 떡볶이 국물을 듬뿍 찍어먹으면

환상이쥬 정말 맛있어요!

 

순대를 연속적으로 먹으면 조금 느끼할 수 있는데

떡볶이 국물의 양념이 맛있고, 매워서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 <

 

 

떡볶이를 순대와 같이 먹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그거지만

 

아주 맛있답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이런 행사 자주 해주니까

좋아요!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