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누나홀닭 청라4단지 / 후레쉬쌈닭 바베큐쌈닭

728x90
반응형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한 닭이에요

평이 정말 좋습니다

 

 누나홀닭  이라는 체인점

 

 

요고는 바베큐쌈닭 이예요

 

소스는 기본 4가지 정도가 나오고

매운맛, 달콤한 맛 등이 있어요

 

파채를 많이 줘서 좋은데

먹다 보면 깻잎이 모자라네요

보니까 따로 추가하는 것도 있더라고요

 

 

우선 닭이 정말 맛있어요

냄새가 안 나는 것은 기본이고

숯불에 구웠는지

향도 좋았어요

 

무엇보다 정말 부들부들해서

식감이 최고였어요

 

기름에 튀긴 것이 아니라

더 좋았다는 >. <

 

 

한번 먹고 반해서

또 시킨 누나홀닭 입니다!

(다른 날)

 

이번에는 다른 메뉴를 시도해보았습니다

 

후레쉬쌈닭

 

야채들이 참 풍성하쥬?

생각보다 부족하진 않았어요

넉넉히 주시네요~

 

다 신선했어요

 

사장님이 신경 많이 쓰나 봐요

정말 마음에 드네요^^

 

야채랑 먹는 맛도 묘미네요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딱 보아도 닭이 정말 괜찮죠?

 

가격대는 사실 저렴하지는 않아요

20,000원 정도 됩니다

 

2명이서 먹으면 닭의 양은많이 적을 수 있어요

하지만 몸 생각하고,맛도 생각한다면

누나홀닭을 추천합니다

 

굿굿 >. <

 

 

배달의 민족으로 시켰기 때문에

리뷰를 쓰면 서비스가 오는데요

 

종류가 다양한 감자튀김이 옵니다

바로 튀겨서 온 감자튀김인데유

 

정말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이것까지 먹으니 확실히 든든해용

 

 

이 떡은 그냥 서비스예요

리뷰 아니고 ㅋㅋㅋㅋㅋ

이 떡도 정말 쫄깃쫄깃 맛있어요

 

배 터지는 줄 

 

다음에 또 누나홀닭 먹어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