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배달의 민족 무려 9000원 할인 (배민오더) 청라타워점 BBQ치킨 황금올리브닭다리반반 / 순살크래커

728x90
반응형

할인은 이미 끝나긴 했지만 사진도 찍었기 때문에 리뷰를 할게요 ^^; 

 

들고 오는 길에 너무 신났어요 ㅋㅋ 엄청나게 할인을 받았거든요!

 

25일 일요일까지 행사했고요! 어떤 메뉴든 상관없이 8000원 할인쿠폰을 주었습니다.  저는 새로운 도전하는 걸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 그냥 기본 치킨 먹었어요

 

선착순으로 주는 쿠폰이라서 8000원 할인이 없으면 6000원 할인도 있네요 6000원도 어마어마하다고 생각합니다. 둘 다 최소금액은 15000원입니다! 선착순이지만 솔직히 시간대 상관없이 다 받을 수 있어요 ^^ 

 

저는 총 9000원 할인 받았는데 그 이유는 다른 지점은 잘 모르겠지만 (다른 지점도 가능한 걸로 알고 있음) 포장을 하면 1000원 더 할인해줍니다! 그러다 보니 9000원이라는 장난 아닌 혜택을 받았어요! 다리살을 너무 좋아해서 닭다리를 주문했고, 후라이드 반 / 양념 반을 시켰습니다. 메뉴 이름이 조금 길지요? 황금올리브닭다리반반 ㅋㅋㅋ 가격은 조금 사약합니다 20000원 -0-;; 그렇지만 저렇게 할인을 해주니 돈이 전혀 아깝지 않았어요 완전 개이득>. <

 

이민호가 광고하는군요 ㅎ_ㅎ 메뉴를 보니 종류가 많더라고요 골라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요 ㅋㅋㅋ 결제는 무조건 배민 페이로 해야 했어요! 안 그러면 할인은 못 받습니다 ㅠㅠ 저는 이미 배민 페이에 계좌를 등록해서 편했어요

 

후라이드 다리 4개 + 양념 다리 4개 = 총 8개.... 많이 드시는 분들은 요고 추천하지 않겠습니다 양이 너무 적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은 정말 최고였지만 질보다 양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일반 치킨 드시길 바래요

 

전 완전 양념 파입니다 ㅎㅎ 친구랑 먹다 보니 후라이드 반 양념 반을 시켰지만, 양념 닭다리만도 있었어요! 

 

후라이드는 친구가 다 먹고 저는 양념치킨 다 먹었어요 ㅋㅋㅋㅋ 싸운 거 절대 아닙니다 ㅠㅠ 각자 취향을 존중해요~

 

 


 

 

 

하루에 한 번만 쓸 수 있어서 다음날인가 그다음 날에 또 사용했고 이번엔 순살크래커를 시켰습니다 ㅋㅋㅋ 치킨너겟의 업그레이드된 맛이었어요 ㅎㅎ 조금 느끼할 수 있어서 양념을 추천드려요 냉동닭이 아니겠죠? 그래서 맛있었어용 비비큐 사장님 복 많이 받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행사할 때마다 제가 많이 먹겠습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비비큐 행사도 하면서 동시에 이삭토스트도 행사했습니다! 6000원 이상 구매하면 3000원 쿠폰을 주더라고요 배달의 민족 너무 열심히 일하는 거 아니에요? 아주 칭찬해요 ㅋㅋㅋㅋ 저희 동네는 이삭토스트 맛이 없어서 딸기 주스 2잔을 1잔 가격에 먹었습니다 ㅋㅋㅋ 내일은 배달의 민족에서 행사하는  또 다른 메뉴로 찾아올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