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청라 맛집 인기명 샤갈찜 3인 (비쌈)

728x90
반응형

 

생기지는 좀 지났어요 한 번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안 받더라고요 기다리는 게 아니라 안 받았어요 ㅠㅠ 너무 먹고 싶었는데 말이쥬.. 나중에 기회가 되어서 갔습니다. 역시 오픈과 다르게 손님이 꽉 차진 않았어요 반찬보다는 소스를 신경 쓴 것 같아요! ㅋㅋㅋ 아래 메뉴 보시면 그럴 만도 함

 

 

몇 달 전에 간 거라 이제야 리뷰하네요 ㅠㅠ 잊고 있었어요 사진 찍은 걸 ㅋㅋㅋㅋㅋㅋㅋㅋ 먹을 준비 중! 그릇이 플라스틱이 아니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좋음!! 칠리소스까지 준비 완료~~

 

 

시간은 조금? 걸렸던 것 같아요 나오는데까지~~ 비주얼 장난 아니죠? 제가 먹은 건 샤갈 찜 3인분이었습니다 설명은 이렇게 나오네요 <밀푀유 나베와 갈비찜이 한 판으로 모였다! 샤브샤브와 갈비찜을 한 입에 먹을 수 있는 인기명 신메뉴>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샤브샤브의 샤와 / 갈비찜의 갈 = 샤갈찜이 되었군요

 

 

이밖에도 해산물 있고요 조개찜도 있네유 랍스터도 있습니다 원하시는 음식에 따라 종류가 다양하니 맞춰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희는 고기를 먹어줘야 될 것 같아서 소갈비와 이 날은 좀 추워서 밀푀유 나베를 시켰습니다

 

 

야채를 따뜻하게 해서 먹으니 아삭한 식감이 아니라 부드러운 식감이라 먹기가 편했어요 양상추?랑 초록 야채까지 한 번에 잡고 먹는 거예요 고기가 가운데에 껴있쥬? 진짜 맛있었어요 오히려 갈비찜보다 ㅠㅠㅠ 더더더 

 

 

버섯도 있고 콩나물도 있고 야채가 많아서 좋네요! 밀푀유나베는 꼭 드시길 ㅎㅎ

 

 

갈비찜은 소갈비찜인데 좀 질겼어요 ㅠㅠ 오히려 갈비찜은 돼지가 더 맛있고 질기지 않는 것 같아요

 

 

이걸로 머리 맞으면 ㅋㅋㅋㅋㅋㅋㅋ무기네요 무기 ㅋㅋㅋ 진짜 크긴 했어요 맛은 좀 ㅠㅠ 쏘쏘

 

 

어묵도 맛있었어요 >.< 이것저것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서 그거 하나는 좋네요

 

 

 

가격은 3인에 79,000원이었는데 소라서 비싼 건 알겠는데 전체적으로 좀 사악했어용 양이 진짜 많은 편도 아니었고 뛰어나게 맛있는 편도 아니었는데 ㅎㅎ 차라리 그 돈이면 무제한 뷔페를 가는 게 낫겠어요 ㅎ_ㅎ 

 

 

배고파서 맛있게 먹었던 ! 한번 가고 다시는 안 가는~~ 한번 정도는 갈만해요! 비싼 거 감수하면 ㅋㅋ

 

 

영상은 가까이 찍어봤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