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부평구청역 6번출구 세븐김밥분식 참치김밥

728x90
반응형

부평구청역 6번 출구로 나와서 아주 조금만 걸으면 부평구청 정류장이 있어요~ 골목으로 빠지는 길이 바로 있는데 분식점이 하나 있네요 ^^ 도로가에 있는 거랑은 엄청난 차이라고 생각해요

 

세7븐이라는 분식점이네요 '7' 포인트네요 ㅎ_ㅎ 오래된 건물이지만 외관도 그렇고 내부도 나름 깔끔하답니다 

 

2~3년 전에 한식 먹은 적 있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5자리 정도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김밥만 포장하고 얼른 나오고 손님이 계셔서 제대로 보진 못했네요 ㅠㅠ 메뉴판 찍으니 6500원 이상으로 받는 가격은 없네요 가격은 요즘 분식점과 비교하자면 저렴한 편이네요! 한국사람들이 많이 먹는 김치찌개와 된장찌개가 5500원이네요~~ 착한 가격 >. <

 

원조 김밥 먹으려다가 왠지 조금은 맛이 없을 것 같다는 생각에 ㅠㅠ 참치김밥을 주문했습니다 통통하게 포장이 잘 되어 나왔네요

 

밥이 많으면 밥 맛이 조금 많이 나는 것 같아요(당연한 말을...?) 참치가 살짝 오래되면 색이 검은색이 나타나려고 하는데 그런 느낌을 받았어요 ㅠㅠ 뛰어난 맛은 아니었어요 

 

요즘 시금치는 비싸서 안 쓰는 거 잘 알지만, 그럼 시금치 친구들이나 우엉 아니면.. 맛살이라도 넣어주시지 조금은 빈약한 김밥이네요 ㅠㅠ 맛이 엄청 없지는 않았지만 제가 워낙 김밥을 좋아해서 맛있는 곳과 비교했을 땐 많이 아쉬웠답니다 다음에는 찌개 종류나 돈가스를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

 

할아버지와 할머니 느낌까지는 아니었지만 부부 사장님께서 정말 열심히, 친절하게 일하고 계셔서 괜히 기분 좋았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