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바르다김선생 키토새우튀김김밥 제육튀김만두

728x90
반응형

 

저희 동네도 키오스크로 바뀌었네요 ㅠㅠ

 

 

비싼 편에 속해요...

많이 비싸다고 생각해요

특히 김밥은 바른 김밥(일반) 빼고

모두 5000원 전후반이에요

 

근데 재료는 진짜 좋은 거 써요

 

 

배달의 민족에서 9000원 이상 쓰면

3000원 쿠폰 줘서

어김없이 쿠폰 쓰고 왔습니다 (홍보 X)

 

포장 했어요> <

 

 

제가 포장한 음식은

 키토 새우튀김 김밥

 제육 튀김만두  2가지입니다

 

 

3000원 할인받아서 가격은

6000원 초반대 나왔습니다

 

 

만두는 8개가 들어있었고요

크기는 좀 작은 편이었어요

만두 양끝이 말려있어서

더 작아 보이더라고요

 

진짜 대박 바삭함 ^^

맛도 상/중/하 에서 '상' 정도?

중독되는 맛?

 

 

제육 튀김만두 설명은 이렇게 나오네요

[촉촉한 매콤 제육 만두소로

꽉 채워낸 바삭한 튀김만두]

 

저 매운 거 정말 먹지 못하는데

이건 안 매웠어요

 

매운 구석이 없을 정도?

 

그런데 다음날 먹을 땐 좀 맵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바케 인가 봐요?

 

키토 새우튀김 김밥

보다시피 밥은 전혀 없는 김밥이에요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게 좋을 듯

(하지만 튀김이 있다는 거ㅋㅋ)

 

밥 없어도 나름 먹을만 했어요!

새우튀김도 있어서 바삭한 느낌에

계란이 엄청은 아니지만 

꽤 있다 보니 부드러운 식감도 좋았어요

 

가격은 5000원이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밥 들어간

김밥이 더 잘 맞는 것 같아요

 

손님들이 이 김밥을 많이 주문하더라고요^^

 

 

이렇게 해서 6000원대로 먹을 수 있다니 

너무나 좋네요!

 

게다가 저희 동네 바르다 김선생은 

직원들이? 사장님? 싹 바뀐 것 같았어요

아닐 수도 ㅠㅠ

 

그래서 그런지 예전과 다르게

많이 친절하더라고요!

 

😍 기분 좋게 포장하고 나왔어요 😍

 

 

우엉, 시금치 없어도 나쁘지 않은 맛이었어요^^

계란이 조금 더 많았으면 좋겠지만..

그래도 생긴 건 정말 예쁘게 생겼네요 > <

 

새우는 좀 작아서

1개 들어갔으면 서운할 뻔했어요

😮😮

 

 

가까이서 찍고 

사진을 확대해봐도

 

크기가 작은 건 티가 나네요

작은 편에 속하지만

엄~~ 청 작은 건 아니고

 

나름 괜찮았습니다

또 먹고 싶어요 ㅎ_ㅎ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22일, 일요일까지 하니까 할인해서 드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