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청라 영떡스 떡볶이 / 사장님 바뀌고 친절해진 가게^^ / 순대 맛집

728x90
반응형

 

나는 크롬을 좋아하는데

크롬에서는 지도 첨부가 안 된다...

 

이웃님께서 가르쳐 주셨다

크롬에서 하지 말라고...

감사합니다

잘 되네요...^^;;

 

그런데 사진을 같이 붙이려고 하는데

그거는 또 크롬에서만 되네... 아오 ㅋㅋㅋ

 

왔다 갔다 뭐 하는 거지..

 

 

밀떡이고, 가격은 저렴하지 않지만

떡볶이는 맛있는 편에 속한다

 

양도 많지는 않다 ㅠㅠ 그렇지만 양념이 맛있고

밀떡치곤 맛있었다 (나는야 쌀떡파)

 

 

허파도 잘 먹긴 했는데 

물컹한 게 싫더니 먹지 않기 시작했다

허파 빼고 다양하게 넣어달라고 했다

 

내가 좋아하는 건 염통과 오소리감투다

내장은 원래 적게 주니까...

 

여기는 진짜 찰순대다

냄새도 안 나고 진짜 쫀득쫀득하다

순대도 3500원이다

완전 내 스타일!

 

순대를 안 좋아했는데

여긴 매일 먹고 싶을 정도

 

 

3500 + 3500 = 7000원!

 

 

정말 정말 괜찮은 떡볶이 집이다!

오므라이스, 돈가스, 떡꼬치, 윙, 봉, 치즈스틱

등등

 

많은 메뉴를 파는 곳이다

 

생긴지는 오래됐는데

주인이 정말 형편없었다

 

인사를 하긴 했었던 것 같은데

친절하게 제대로 들어본 적이 없었고

갈 때마다 가기 싫어지는 표정을 짓고 있었고..

 

아무튼~

쥔장님이 바뀌고, 메뉴도 더 추가되면서

손님들한테 아주 잘한다!

 

좋다 좋아ㅋㅋㅋ

 

 

뜨끈한 어묵 국물까지 많이 주신다!

조금 짜긴 하는데

그 맛에 먹는 거니까 ㅎ_ㅎ

 

 

여긴 항상 떡볶이에 계란을 준다

훈제 아니면 안 먹는데

떡볶이 국물하고 먹으면

2개도 먹을 수 있다 ㅋㅋ

 

#청라영떡스떡볶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