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청라 분식 맛집 / 가락떡볶이 돈가스 포장

728x90
반응형

 

3000원 쿠폰 주는 행사할 때 한번 더 사 먹어봤어요

 

단무지와 뜨거운 육수는

요청사항에 따로 적어야 주는 것 같더라고요

각각 2개나 주셨네요 

 

 

 📢 가락 떡볶이 : 6500원 

 

 

 

지점마다 매운 강도가

조금은 다른 것 같았어요

 

여기 지점은 그렇게 맵다고는 안 했는데도

저는 매운 것을 먹지 못해서

덜 맵게 부탁했어요

 

딱 좋았어요~ 

끝에 가서는 매웠지만 ㅠㅠ

 

밀떡인데 쌀떡처럼 쫄깃했고,

양념도 진짜 괜찮았어요! 

어묵도 있고, 양배추도 있어서

더욱 맛있게 먹었네요 

 

양도 괜찮았는데 가격대가 조금은 

나가쥬?!

 

 

그냥 밀가루를 기름에 튀긴 튀김 같았어요

파랑 삶은 계란 반을 따로 주었는데

 

튀김이 눅눅할 줄 알았는데

따로 포장해주니

바삭하게 먹었네요

 

 

꽤 먹을만했던 튀김이었어요~

 

 

 📢 돈가스김밥 : 4800원 

 

 

 

돈가스 튀김이 컸던 돈가스 김밥이었는데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는 고봉민 김밥의 돈가스 김밥이

훨씬 맛있긴 했는데

여기도 나쁘진 않았어요^^

 

 

(초점이 아쉽지만...)

아무래도 김밥이 매운 게 아니라서

간이 좀 밋밋할 수 있는데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면 대박 맛있어요 > <

 

 

쿠폰 덕에 저렴하게 먹었어요^^

김밥과 떡볶이는 환상의 조합이쥬!

 

 

보다시피 단무지에 색소가 없어서

진짜 건강한 재료 쓰는구나 싶었어요 ㅎ.ㅎ

김밥 안에도 하얀 단무지!!

 

 

어묵 국물이 아니고

잔치국수에 들어가는 육수 같았어요

훨씬~~ 맛있더라고요^^ 간이 잘 되어있어서 

 

국물 2개, 단무지 2개나 챙겨주셨어요~~

사장님도 정말 친절 친절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바르다김선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