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청라 두끼 떡볶이 / 순대 튀김 포장

728x90
반응형

 

 

 - 청라 두끼 떡볶이 - 

 

매장 안이예요 사람이 꽤 있었어요

떡 종류가 엄청 많았는데

나중에 직접 가서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배민으로 포장주문 했어요

10분 뒤에 나온다고 했는데

도착해서도 한참 기다렸어요

 

시간 배분 실수한 듯

보통 넉넉히 잡는데

 

열심히 들고 왔어요

배민으로 포장하면 튀김이나 순대가 서비스예요

저는 순대를 리뷰하기로 했어요

아쉽게 내장은 없네요

 

튀김 진짜 많이 줍니다

이때 제가 야채튀김과 만두튀김을 빼 달라고 했어요

 

치킨 튀김?으로 대체해주었는데

완전 만족!!

그냥 후라이드 치킨 맛이었어요

 

순대는 쫀득한데 가끔 냄새가 좀 심할 때 있어요

막상 입에 들어가면 괜찮아요 

그냥 냄새를 맡지 않으면 괜찮음 ㅋㅋㅋ

 

우선 양념 굉장히 맛있고요

저는 매워서 덜 맵게 조리 부탁했어요

어묵도 맛있었고,

 

밀떡인데 쫀득했어요 

전 쌀떡파라 ㅠㅠ

 

이렇게 길어요~~~ 

먹는 재미가 있어요

맛있습니다 정말로 > <

 

순대 냄새만 빼면 정말 괜찮았어요!

 

원래 떡볶이와 튀김이 같이 해서

7900원인데 포장하면 2000원이나 할인해줘요

 

그럼 5900원 나오는데 리뷰 서비스 가능해서

순대까지 먹을 수 있습니다

저렇게 메뉴 3개에

 5900원 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저렴해요 완전!!

 

😍 두끼 칭찬해요 😍

728x90
반응형